ESTA 기술 문제 해결

ESTA 웹사이트 문제

전자여행허가제(ESTA)는 선박이나 항공기를 통해 미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탑승 전에 사전 심사를 받을 수 있도록 구축된 온라인 신청 시스템입니다. ESTA는 2019년 1분기에 시작되었으며 비자면제프로그램(VWP)에 따라 운영됩니다. 24~72시간 내에 승인되는 ESTA는 미국 방문객이 미국 입국을 위한 여행 허가를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누가 신청해야 하나요?

  1. 미국 방문 비자가 없는 사람
  2. 비자 면제 프로그램 대상 국가 또는 해당 카운티 시민권자
  3. 개인 또는 신청자 그룹에 대한 신규 승인을 신청하려는 사람
  4. 90일 이하로 여행하는 사람
  5. 휴가 또는 출장으로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

ESTA 웹사이트 접근성 문제

그러나 신청 과정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트리거가 오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컴퓨터가 설정된 구성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ESTA 요건에 따라 사용자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128비트 암호화를 지원해야 하며 JavaScript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ESTA 웹사이트를 사용하려면 최소 Windows 버전이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도 쿠키를 허용해야 합니다. Netscape를 사용하는 경우 버전이 6.2 이상이어야 합니다.

구성이 웹사이트 표준을 충족하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 웹 브라우저 또는 방화벽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일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인터넷 보안 설정이 올바른지, 보안 소프트웨어가 웹사이트 연결을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에서도 일부 웹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ESTA 양식 유효성 검사 문제

전화 번호

신청서 양식에 지원자의 전화번호를 입력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번호를 다시 입력하고 공백이나 하이픈과 같은 특수 문자를 포함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여권 번호

간혹 시스템에서 여권 번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하이픈과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숫자를 다시 입력합니다. 시스템에서는 이름에 포함된 특수 문자도 허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하세요. 여권의 기계 판독 가능 영역(MRZ)에 이름이 그대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개인 정보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계급장과 숫자로 구성된 두 줄을 의미합니다.

ESTA 양식 제출 오류

시스템에서 제출물의 어떤 필드에서든 오류가 감지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려는 시도가 자동으로 거부됩니다. 오류를 해결하고 계속 진행하세요. 간혹 시스템이 멈춰서 신청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브라우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다른 컴퓨터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ESTA 상태를 확인할 때 유사한 여권 번호로 이미 신청한 적이 있다는 신청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전에 신청한 적이 있으며 제출한 내용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뜻입니다. ESTA에서 신청서의 유효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입니다. 그러나 이전 신청서에 잘못된 신상 정보가 있는 경우 해당 정보는 유효하지 않으므로 수정해야 합니다.

ESTA 결제 오류

결제 오류가 발생한 경우 다른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해 보세요. 또는 은행에 문의하여 청구가 거부된 이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또는 기타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나 인터넷 지원 장치를 사용하여 신청을 다시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계속을 클릭하고 신청을 계속 진행합니다. 2009년 여행 촉진법에 따라 모든 ESTA 신청에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새로 제출할 때마다 다음과 같이 요금이 부과됩니다:

  1. 처리 수수료: 전자 여행 허가를 요청할 때 신청서에 처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2. 승인 수수료: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승인된 승인을 받으면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며, 이 수수료는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여행 승인이 거부되는 경우, 신청서 처리 비용만 청구됩니다. 신청자가 추가로 지불한 타사 거래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기타 오류에 대한 도움말 받기

기타 기술적 오류가 있는 경우 CBP Q&A 페이지에서 웹사이트에 문제 해결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한 경우 CPB 정보 센터 페이지에서 (질문하기)를 클릭하세요. 기술적인 문제를 영어로 작성하고 인터넷 검색 장치(예: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 및 웹 브라우저(예: Chrome)의 세부 정보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