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배송 정책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고객인 귀하에게 설명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1- esta-america.com은 민간 제3자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처리 기관으로, 미국 정부와 어떠한 방식으로도 제휴하지 않습니다.

2- 제공되는 서비스:

ESTA 비자 면제 신청 데이터 입력 및 처리.
B1/B2 신청서 데이터 입력, 확인 및 처리.
전화 상담
당일 처리 및 상태 업데이트.
이메일로 여행 승인 확인서 전달
연중무휴 이메일 및 전화 고객 지원.

3- esta-america.com은 신청서 수락을 보장하지 않으며, 고객의 신청서 데이터만 처리하고 CBP 시스템에 통합합니다.

4- 고객은 유효하고 정확한 신청 정보를 제공 할 책임이 있으며, esta-america.com은 고객이 제출 한 유효하지 않거나 잘못된 정보로 인해 거부 된 신청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5- 신청 데이터가 제출되면 esta-america.com은 24시간 이내에 신청서를 처리하고 고객에게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정보를 제출한 후 24시간 이내에 여행 허가 확인 서류가 전달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청구가 접수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24시간이 지나도 확인 문서나 상태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 경우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여러 가지 이유로 CBP에 의해 신청이 보류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에게 연락하여 가능한 해결책을 조율합니다. 신청이 거부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7- 당사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고객은 데이터 입력 및 지원 서비스 수수료에 대한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동의하며, 여기에는 비자 면제 시스템 수수료로 에스타-미국닷컴이 고객을 대신하여 세관 및 국경 보호국 및 미국 정부에 지불하는 $14의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8- 고객은 또한 에스타-미국닷컴이 자신의 신청 데이터를 관리하고 CBP 시스템에 자신을 대신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합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CBP 개인정보 취급방침(https://esta.cbp.dhs.gov/esta/html/privacy.htm)에 따릅니다.

9- 고객은 제출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할 자격과 법적 권한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에스타-미국닷컴은 제출된 신용카드로 총 수수료를 한 번만 청구하며, 고객이 제출한 신용 정보의 불법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당일 처리 서비스가 완료되면 이메일로만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PDF 파일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Adobe 리더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배송 정책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support@esta-america.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처리 서비스는 이메일을 통해 제출된 경우 귀하에게 전달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부 항공사는 체크인 시 여행 허가서 사본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여행 허가서의 인쇄본을 지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