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에서 소셜 미디어 정보를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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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TA 소셜 미디어 정보

2016년 12월에 ESTA 신청서에 도입된 새로운 질문을 통해 수집된 소셜 미디어 데이터는 CBP에서 어떤 방식으로 사용됩니까?

소셜 미디어의 데이터는 CBP에서 심사 절차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잠재적 위협을 정확히 파악하고, VWP 부적격 면제의 경우 공식적인 판단을 내리고, 여행의 유효성과 적법성을 확인하고, ESTA 신청서 검토 과정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ESTA에서 소셜 미디어 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나요?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기로 선택한 경우, CBP의 임시 조사 결과 잠재적으로 우려되는 정보 또는 추가 검증이 필요한 정보가 발견되면 CBP 전문 직원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일부 또는 전체에서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검토합니다. 이는 특정 플랫폼에 대해 신청자가 선택한 개인 정보 설정을 존중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CBP 직원이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타 도구 및 데이터도 함께 고려됩니다.

CBP는 내 소셜 미디어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예를 들어, CBP는 소셜 미디어 정보를 사용하여 여행자가 신청서에 제공한 정보를 확증하거나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직업, 신원, 이전 여행 및 이와 유사한 사항과 같은 질문과 관련된 문제를 판단하는 추가 방법을 도입하여 합법적인 여행이 더욱 용이해질 것입니다.

사기 또는 속임수 사례를 강조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데이터는 데이터가 여행 자격에 대한 근거를 제공하는 사람과 이 데이터가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경우를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국토안보부는 소셜 미디어 식별 정보를 ESTA를 통해 수집된 다른 데이터와 동일하게 취급합니다. 이러한 절차는 DHS의 최신 PIA(개인정보 영향 평가) 및 SORN(시스템 기록 통지)에 문서화되어 있으며, 이 두 문서는 모두 DHS 웹사이트(www.dhs.gov/privac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에 ESTA 애플리케이션에 새로 도입된 데이터 요소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DHS는 I-94W 양식과 ESTA에 “귀하의 온라인 존재와 관련된 정보 – 제공자/플랫폼- 소셜 미디어 식별자를 입력하세요.”라는 (선택 사항) 질문을 도입했습니다.

개정된 ESTA 신청서에는 이 질문이 ‘선택 사항’으로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신청자가 이 정보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거나 단순히 소셜 미디어 계정이 없는 경우에도 부정적인 추론이나 해석 없이 ESTA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ESTA 신청은 다양한 사유에 따라 거부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정보의 유무에 관계없이 승인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